김경율이가 좌파인 것 인증해주구마. 그 김경율을 즉흥 공천했던 한동훈은 좌파거나 정신이상이거나?
어제 강신업 변호사의 유튜브영상을 보았다. 한동훈이가 하도 괴이한 x 라서 비상식은 물론이고 나무위키든 뭐든 자신의 정보에 대한 것 중에 나쁜 진실들은 전부 삭제시켜서 검색해도 거의 좋은 얘기만 나올 것이다. 진실을 보지 않더라도 지금 현실에서 보여주는 "제가 제가 제가 제가 제가 제가 ..." 무한대로 제가 제가 제가 제가 .... 떨고있는 이 쪼그만 원숭이상은 무서워서 모두를 죽이고 말겠다는 치고 도망가는 원숭이. 며칠 전의 면담에서 보듯이 윤대통령과 면담을 두고 그 전날 한동훈의 친한 뭣들이랑 전략회의까지 했다는 겁쟁이가 막상 윤통에게 가서는 떨었다. 그 곳에 없었더라도 보이는 그 원숭이의 행동과 말투, 무서워서 혼자 소리치고 어쩌란말이야! 나는 당대표야!
당대표가 천하를 들썩이는 권력이 있는 줄 착각하는 자, 당원이 주인인 당에서 당대표가 당원을 뭘로보고 당원이 당대표를 욕할 수 있나라며 따지는 애새... 당원이니까 욕하지 당원도 아닌데 누가 신경쓰나.
어떤 모지리같은 자를 보면 말보다 우리는 몽둥이로 쳐 때리고 싶다. 모지리에게는 말로 해서는 이해시킬 수 없기 때문에. 100일이 된다고? 100년이 지나도 깨어나지 못할 수준아. 100일이 되었지만 초짜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애새.
북한이 마리 앙뜨와네트를 언급했다는 보도는 정말 놀랍네. 윤통에 대한 또 탄핵지령이고 행동종용이 아니겠나. 곧 민노총이 탄핵집회를 한다고 하니 시기적으로 딱 일치하구나. 그러니까, 마리 앙뜨와네트가 뭘 했다는 건데? 마리 앙뜨와네트는 피해자일 뿐이라는 것이 진실인데. 니들이 가해자이고 피해자를 더 괴롭히고 죽이겠다는 것이면 전쟁이지. 오물풍선도 계속 보내서 이제 진짜 전쟁해보자 이거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