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한국이 중국 속국을 길거리마다 표시하고 있다?

by 참꿈기프트 2024. 10. 27.

영어보다 위에 자리한 중국 간체 한자표지판을 누가 지시하고 있나

유튜브 채널 '이기자통신'에서 "도로표지판에 왜 중국어(간체)가 등장하나? " 이 영상을 보았는데, 길거리나 도로이름, 지명이라든가 한자표시가 중요한 것은 길이나 거리, 지명에는 이름이 붙게 된 유래가 저마다 있는 거다. 이기자통신에서는 다루지 않았지만, 이름만 봐도 이 거리나 지역에서 무엇이 역사적으로 있었는가를 생각하게 되는데, 어떤 미친 공무원 나부랭이가 누구의 지시일까 아니면 중국놈이 공무원이 되어 저 xx 짓을 하고 있는가 표지판이 바뀌는 것마다 중국어 간체로 우리 한자를 없애고 그 곳의 유래나 모든 뜻이 없어지고 사라지게 만들고 있고, 중국인만을 위한 한자, 한자권에서도 아무도 알 수 없고 읽지못하는 중국인민만 알아보는 중국간체 한자로 바꾸고 있으니, 여기가 중국인민을 위한 땅이고 나라냐? 

이 역적을 당장 찾아내서 능지처참을 해야되나 지금 어느 국회의원도 이 중요한 문제점에 대해 얘기하는 이가 없다는 것이다. 비싼 세비를 매년 300마리의 국개의원에게 지급하고 있는데 나라는 더 후퇴하고 중공xx들에게 좋은 나라가 되어가고 있고, 건강보험료 도적질에도 바뀌는 게 없으니 세금도적만 가득한 나라, 역적이 공무원을 하고 있는 나라. 

지금 차별금지법 문제가 심각한데 예전에 말했던 어떤 미친 에미에 대한 얘기를 한번 더 말하지 않을 수 없다. 어떤 미친 여편네가 페이스북인가 SNS에 버젓이 부끄럼도 모른 채 자기 딸이 레즈비언이라고 자랑하던 것을 봤다. 자기 딸이 애도 어디서 주워다 기르고 여자끼리 뒹굴고 사는 삶을 자랑스럽게 여긴다는 그 무식한 글에 경악을 했는데, 그 밑에 달린 댓글들도 아 딸에 대해 잘났네 뭐 이딴 식으로 댓글로 동조하는 인간들이 수두룩했으니, 정신병자들이 잘나가서 좋겠구나. 

 

미쳐가는 정도가 너무 심하다. 니 사위가 여자이고, 여자들만 가득한 가족 아주 깨가 쏟아지겠네요. 

남혐이 그득한 가족들인가. 사탄이 참 얼마나 비웃으며 좋아할까. 이런 어리석은 인간들이 스스로 망해가려고 동성애나 마약에 취해 가는 졸피x, 그런데 동성애나 성전환하고 자살이 더 많다고 하니 부작용을 알고나 자랑하시거나...

자살뿐인가 이상한 질병으로 마감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, 그 부모에 그 자식이겠지만, 자기는 동성애 안해봐서 멋져 보이는 엄마라는 인간들이 존재하는 것이 여자들이란 그냥 집에서 솥뚜껑이나 잡고 돌리는 게 맞겠다 싶다. 사회에 나와봤자 니 돌스런 머리로는 자식망치고 저 한뚜껑같은 애가 시험은 점수받는 공부는 했을지 몰라도 전혀 인성이 쓰레기만 양산하는 에미라면 그저 사회에 나오지 말고 돈도 만지지 말고 집에 처박혀 사는게 지구를 위해 좋은 일 아니겠나.